고려직업전문학교, 전문대 수시모집 기간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이영수 / 기사승인 : 2021-09-23 11:32:14
- + 인쇄

고려직업전문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고려직업전문학교(이하 고려전)가 전문대 수시모집 기간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고3수험생, 검정고시합격자, 대학 중퇴자 등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수능성적과 내신성적 등을 반영하지 않고 인·적성 면접전형만으로 선발 중이다. 면접전형은 전공교수 1대1 면접전형으로 진행된다.

학교 관계자는 “호텔조리, 제과제빵, 커피바리스타, 게임,토탈미용 과정을 운영하며 졸업 후 2/4년제의 학력과 더불어 기업과 MOU를 체결해 취업 연계가 이뤄지고 있다. 호텔, 게임회사, 에이전시, 뷰티숍, 기업으로 취업이 지원된다”고 전했다. 

학교 측에 따르면 고려전은 각 전공별로 전문 커리큘럼을 운영하며 학생들의 취업을 연계하고 있다. 80% 실습, 스페셜반을 운영해 전문 호텔조리사, 제과제빵사, 커피바리스타 등을 양성하고 있다.

현재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해 언택트 입시상담을 진행하고 있고 호텔조리학과나 호텔제과제빵학과, 미용학과, 경호학과 등을 알아보는 학생들이 입학상담을 신청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밝혔다. 

전문대 수시모집 기간을 맞아 뷰티미용, 애견, 경호, 게임 과정에 주목하는 고3,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중퇴자들이 전공상담과 더불어 진로로드맵을 설계하고 있다. 입학사항은 고려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