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엔조이, 편리한 현장 결제 '호텔에서결제' 선보여

기사승인 2019-07-09 14:45:01
- + 인쇄

<이미지=호텔엔조이 배너 캡쳐>


‘호텔엔조이’가 국내업계 최초로 현장결제 숙박예약 시스템 ‘호텔에서결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호텔에서결제’ 시스템은 숙소를 예약한 후 시제 결제는 체크인 시 해당 호텔에서 하는 방식이다. 당장 결제할 필요가 없고, 번거로운 환불절차 등을 피할 수 있어 해외에서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다.

해당 시스템은 7월에 런칭됐으며, 호텔엔조이 홈페이지나 앱에서 상품을 선택한 뒤 취소 및 예약 동의 후 접수, 결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후 호텔에서 체크인 할 때 프론트에서 결제를 하면 된다.

호텔엔조이 측은 해당 결제시스템 런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호텔에서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커피 교환권은 체크아웃을 확인한 뒤 해당 고객들에게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호텔엔조이 관계자는 “'호텔에서결제'는 고객의 투숙객실 확보 안정성을 높이고 결제 구조의 편리함을 향상시킨 시스템으로, 향후 해당 시스템을 통해 결제할 수 있는 호텔은 점차 늘어갈 것으로 전망한다”며 “앞으로도 호텔엔조이는 고객들의 편의 확보와 호텔엔조이 서비스 질의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호텔엔조이는 현재 매주 월요일, 수요일마다 초특가 48시간 Time Deal을 진행하고 있다. '9해줘, Time Deal 프로모션'은 48시간 동안 국내 인기 숙소, 해외 인기 도시의 숙소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호텔엔조이 APP에서만 구매가능한 호텔이 많아 성수기 숙박예약의 가성비와 결재의 편의성까지 함께 충족시키고 있다. 자세한 이용 방법은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호텔엔조이'는 ㈜메이트아이의 호텔예약 플랫폼으로 다양한 편의서비스와 차별화된 가격을 내세우고 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