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 캠핑 상품 특집전 

기사승인 2021-06-14 17:46:52
- + 인쇄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 캠핑 상품 특집전 
사진=롯데홈쇼핑
[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 롯데홈쇼핑은 오는 17일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캠핑장비, 먹거리 등 캠핑상품을 연이어 판매하고, 캠핑장 현장 생중계까지 선보이는 ‘캠핑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7일 오전 11시부터 인기 캠핑상품 판매는 물론, 식품 전문 쇼호스트들의 쿡방 및 먹방 도전, 캠핑장 현장 진행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10%의 적립금도 제공한다. 첫 상품은 ‘엘라이브’에서 단독 구성으로 선보이는 ‘프레시지’의 ‘냉동 삼겹살 및 부대찌개(총5팩)’로, 진주양 롯데홈쇼핑 쇼호스트가 쿡방, 먹방에 도전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어서 ‘자연에서 식탁까지’의 ‘촉촉통통 건어물 7종’, ‘블루필 넥밴드 선풍기’를 최대 20% 할인가 판매한다. 

오후 6시부터는 180분 동안 김민영, 권예슬 쇼호스트가 남양주 캠핑장에서 생중계로 브랜드 ‘버팔로’의 팝업 텐트, 그늘막, 시트, 수납가방을 한 세트로 구성해 8만원대 특가에 판매하며, ‘LG 시네빔 빔프로젝터’ ‘미카엘 돈마호크’ 등 캠핑장비 및 먹거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캠핑에 대한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캠핑 필수 용품을 선별해 하루 동안 집중적으로 판매하는 캠핑 원데이 특집전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ist107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