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고’와 대적할 자는 누구?…라이엇, ‘LoL’ 통합 이벤트 ‘빛의 감시자’ 진행

기사승인 2021-06-23 10:49:24
- + 인쇄
‘비에고’와 대적할 자는 누구?…라이엇, ‘LoL’ 통합 이벤트 ‘빛의 감시자’ 진행
사진=라이엇 게임즈가 진행하는 대규모 이벤트 ‘빛의 감시자’. 

[쿠키뉴스] 강한결 기자 =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LoL)’ 및 브랜드 프랜차이즈 전체를 아우르는 대규모 이벤트 ‘빛의 감시자’ 가 다음달 9일 베일을 벗는다.

지난 22일 공개된 웹 퍼즐을 통해 발표된 ‘빛의 감시자’는 라이엇 게임즈가 제공하는 모든 게임에서 선보이는 대규모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LoL’, ‘와일드 리프트’, ‘레전드 오브 룬테라’, ‘전략적 팀 전투’, ‘발로란트’ 등 라이엇 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월 공개된 ‘대몰락’ 시네마틱 영상에서 몰락한 왕 ‘비에고’가 귀환하며 시작된 이야기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상세히 전개될 예정이다. 이벤트 발표와 함께 선보인 일러스트에는 비에고와 ‘그웬’ 뿐만 아니라 ‘루시안’, ’세나’, ’쓰레쉬’ 등 익숙한 챔피언도 다수 등장하여,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그 외 가장 하단에 자리한 인물은 라이엇 게임즈가 지속적으로 암시해온 ‘길 잃은 감시자’ 챔피언으로 추측되어 관심을 모은다. 그가 손에 쥔 무기는 지난 4 월 라이엇 게임즈 공식 홈페이지의 개발자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이미지 속 무기와 일치하며, 퍼즐을 다 맞출 시 그의 이름이 ‘아크샨’임을 발견할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빛의 감시자 이벤트를 통해 세계 각지의 플레이어들이 라이엇 게임즈 사회공헌 펀드를 통해 지역 사회의 긍정적인 변화에 기여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과거 나무정령 오른 자선행사로 라이엇 게임즈는 미화 700만 달러(약 79억 원)를 모금한 바 있다.

본격적인 이벤트에 앞서 ‘빛의 감시자’ 이벤트와 새롭게 선보이는 챔피언 ‘아크샨’에 관한 추가 정보가 공개될 예정으로 보다 자세한 정보는 Lo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04kh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