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일동제약, 물걸레 청소기 ‘울트라맥스 이지트위스트’ 출시

[신제품] 일동제약, 물걸레 청소기 ‘울트라맥스 이지트위스트’ 출시

기사승인 2016-07-25 17:09:05 업데이트 2016-07-25 17:12:19
일동제약은 생활용품 브랜드 바이레다의 신제품 ‘울트라맥스 이지트위스트’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울트라맥스 이지트위스트’는 극세사 패드가 부착된 밀대형 물걸레 청소기다. 이 제품은 사용이나 세척 시 손잡이를 돌려주면 패드가 오므려지면서 걸레의 물을 짜내는 방식이 적용됐다.

회사측은 “기존 밀대 물걸레 청소기의 경우 손이나 발을 이용해 직접 물을 짜내거나 별도의 탈수장치를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울트라맥스 이지트위스트는 국제 특허를 받은 구조를 통해 손에 물을 묻힐 필요 없이 핸들을 돌리는 방식으로, 적은 힘으로도 편리하게 물을 짜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에는 극세사 패드가 장착돼 찌든 때와 미세한 먼지 제거에 강점이 있고, 세척 후 쉽게 건조된다. 또한 청소기의 헤드가 360도 회전이 가능해 걸레가 잘 닿지 않는 곳까지 청소가 용이하며, 헤드 모서리 부분에 범퍼를 부착해 가구와 벽지 및 장판의 손상을 방지해준다.

일동제약 관게자는 “이지트위스트 대걸레는 생활 속 편리함과 고품질·고기능성을 함께 추구하는 바이레다의 철학이 잘 반영된 아이디어 제품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바이레다 제품을 선보여 국내 소비자들의 편의 증대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동제약은 ‘바이레다 울트라맥스 이지트위스트’는 오는 27일(수) 오전 10시30분 현대홈쇼핑 판매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어 온라인몰과 대형마트 등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