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4일 (3)
한국심초음파학회 '굿바이, 혈전! 캠페인' 실시

한국심초음파학회 '굿바이, 혈전! 캠페인' 실시

승인 2015-12-02 19:00:55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한국심초음파학회(이사장 신준한, 아주대학교병원 순환기내과)가 주최하는 ‘굿바이, 혈전!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건강강좌가 12월 1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에서 진행됐다.

한편, 이번 건강강좌는 정맥혈전색전증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적극적인 예방 및 치료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12월 1일부터 23일까지 전국적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vitami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