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 신규 정령 ‘지호(미르)’ 추가

카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 신규 정령 ‘지호(미르)’ 추가

적의 강화 효과 정화 등 전세 역전에 특화된 ‘지호(미르)’ 추가
5월8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코스튬 포함 다양한 보상 제공

기사승인 2025-04-22 13:17:58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인간형 정령 ‘지호(미르)’가 추가됐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인간형 정령 ‘지호(미르)’를 추가하고 ‘사해파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지호(미르)’는 유물 ‘만파식적(미르)’에서 태어난 ‘지호’의 이형 정령으로, 미르의 힘을 계승해 ’가온’의 대영주에 올랐다. ‘지호(미르)’는 적에게 부여된 강화 효과를 제거하고, 각기 다른 종류의 버프를 활용해 전세를 뒤집는 데 특화돼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호(미르)’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8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하고, 같은 기간 ‘사해파정’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사해파정’ 이벤트에는 콘텐츠 보스 중 하나인 ‘궁기’를 타고 뛰어다니는 새로운 미니게임이 추가돼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지호(미르)’와 관련한 이벤트 스토리를 확인하고 미니 게임을 진행한 이용자는 ‘에버스톤’ 최대 3,000개, 인게임 재화, ‘정령의 기억’ 등의 보상과 함께 스토리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정령 ‘칸나’의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에버소울’ 신규 인간형 정령 ‘지호(미르)’와 ‘사해파정’ 이벤트 등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