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시중은행 1주년 기념 ‘골드바 증정 환전 이벤트’ 실시

iM뱅크, 시중은행 1주년 기념 ‘골드바 증정 환전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25-04-25 16:08:50
iM뱅크 제공

iM뱅크(아이엠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6월 8일까지 ‘골드바가 쌓이네! 환전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객 증가에 대응,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후 현찰을 수령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응모 절차 없이 환전 및 외화수령만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씩 총 6명에게 한국금거래소 골드바 1g, 매주 30명씩 총 18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5천원권)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매주 발표된다.

이와 함께 환전 고객에게는 무료 재환전 혜택도 제공된다. 해외여행 후 남은 외화 현찰을 1개월 이내에 영수증과 신분증을 지참해 iM뱅크 영업점(대구국제공항 출장소 제외)에 방문하면 환전 금액의 30%(최대 100만원 상당)까지 100% 환율 우대가 적용된다. 

더불어 iM뱅크는 ‘외화예금·해외송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미국 특화 송금 ‘해외송금 Lite 서비스’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24시간 송금이 가능하고, 50%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

또 해외은행 수수료 부담 없이 700원에 송금할 수 있는 ‘미칠 송금(feat.미국 칠백원)’ 이벤트도 6월 말까지 이어진다.

황병우 은행장은 “가정의 달과 황금연휴를 맞아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골드바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재용 기자
ganada557@hanmail.net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