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3일 (2)
설 앞두고 경로당에 세배 간 ‘정선 어린이들’[쿠키포토]

설 앞두고 경로당에 세배 간 ‘정선 어린이들’[쿠키포토]

승인 2026-02-12 14:10:53 수정 2026-02-13 08:31:37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12일 경로당을 방문해 세배에 나선 강원 정선군 봉양어린이집 어린이들. 정선군

강원 정선 봉양어린이집 어린이들이 12일 설을 앞두고 마을 경로당 할아버지·할머니에게 새해 인사를 드리고 세대 간 정을 나누었다.

이날 어린이들은 정선 봉양8리 경로당, 애산경로당,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 실버힐링학교를 방문해 세배를 통해 전통 예절을 배웠다.

12일 경로당을 방문해 세배에 나선 강원 정선군 봉양어린이집 어린이들. 정선군

12일 경로당을 방문해 세배에 나선 강원 정선군 봉양어린이집 어린이들. 정선군
윤수용 기자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