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4일 (3)
강릉시, 코로나19 얀센 백신 1010명분 자율접종 접수

강릉시, 코로나19 얀센 백신 1010명분 자율접종 접수

승인 2021-08-30 15:33:55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강릉시청 전경.(사진=강릉시청 제공)

[강릉=쿠키뉴스] 최석환 기자 =강릉시는 9월7일까지 신속 접종이 필요한 30세 이상 대상으로 코로나19 얀센 백신 1010명 분에 대한 자율접종 사전 접수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접종대상은 1회 접종으로 완료가 가능한 얀센 백신 특성과 시 방역상황을 고려해 신속한 접종이 필요하거나 2회 접종이 곤란한 대상군 및 희망자다.

얀센 자율접종은 30세 이상 얀센 백신 접종에 동의한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9월1일부터 9월17일까지 시행될 예정이다.

단, 외국인 중 단기체류(90일 이하) 자는 접종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전예약은 보건소 콜센터와 방문예약으로 신청할 수 있다. 접종은 사전예약 후 시 보건소에서 이뤄진다.

시 관계자는 "다른 백신을 예약한 일반 시민들도 1차 접종하기 전이라면 원하는 경우 얀센백신으로 접종이 가능하니 접종을 원하는 시민들은 시 보건소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고 밝혔다.
nuog@kukinews.com
최석환 기자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