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3일 (2)
인제대 남자하키부…'제39회 대통령기 전국하키대회 첫 우승' 쾌거

인제대 남자하키부…'제39회 대통령기 전국하키대회 첫 우승' 쾌거

여자부는 준우승… 남녀부 모두 전국 강호 입증

승인 2025-08-08 17:46:31 수정 2025-08-10 01:36:50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인제대 남자하키부가 전국대회에서 창단 이래 최고의 성과를 거뒀다.

인제대 남자하키부는 지난 7일 김해하키경기장에서 개최한 ‘제39회 대통령기 전국하키대회와 제25회 대한체육회장배 전국생활체육하키대회’ 대학부 결승전에서 강호 한국체육대학교를 2대 1로 꺾고 창단 첫 전국대회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우승은 2021년 창단 이후 4년 만의 쾌거다.


여자하키부는 결승에 진출해 한국체대와 접전을 펼쳤으나 아쉽게 0대 1로 패해 준우승을 차지해 인제대 하키부가 명실상부 전국 정상급 팀으로 자리매김했다.

인제대 하키부의 이런 성과로 전국 고교 하키 유망주와 학부모들이 인제대 하키부에 큰 관심을 보이면서 입학 상담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전민현 총장은 “이번 성과는 학생선수들이 흘린 땀과 노력의 결실인 만큼 앞으로 글로컬대학으로서 지역과 함께 성장하며 스포츠 분야에서 지속적인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박석곤 기자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