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5일 (4)
‘오감자 페스타 굿바이투어’…횡성·평창 찍고 원주까지

‘오감자 페스타 굿바이투어’…횡성·평창 찍고 원주까지

승인 2025-09-18 18:32:31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원주 관광명소인 뮤지엄산을 방문한 ‘오감자 페스타 굿바이투어’ 참가자들. 원주시

‘오감자 페스타 굿바이투어’가 원주를 찾았다.

다섯발자국 관광마케팅 협의회와 강원관광재단은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횡성, 평창, 원주에서 ‘오감자 페스타 굿바이투어’를 진행했다.

오감자 페스타는 ‘2025~2026 강원 방문의 해’를 맞아 원주·횡성·평창·홍천·영월로 구성된 다섯발자국 관광마케팅 협의회와 강원관광재단이 함께하는 관광 행사다.

이번 굿바이투어에는 총 10개 팀, 36명이 참여하고 있다. 

원주 관광명소인 뮤지엄산을 방문한 ‘오감자 페스타 굿바이투어’ 참가자들. 원주시

참가자들은 횡성 루지 체험장·국순당 주향로, 평창 이효석문학관·메밀마당에 이어 원주 관광명소인 뮤지엄산을 찾았다. 

참가자들은 자연과 건축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작품을 감상하며 심신을 치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순필 원주시 관광과장은 “이번 굿바이투어가 원주시를 비롯한 영서 내륙 지역만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권역을 연계한 관광상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 행사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윤수용 기자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