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4일 (3)
강원자치도주민자치회 이사회 “주민 중심의 자치 활동 지원”

강원자치도주민자치회 이사회 “주민 중심의 자치 활동 지원”

2025년 제4차 이사회 정선군청서 열려

승인 2025-11-18 19:35:40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강원특별자치도주민자치회 이사회가 18일 정선군청에서 이정운 회장을 비롯한 시‧군 협의회 대표, 최승준 정선군수, 자문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정선군

강원특별자치도주민자치회(회장 이정운) ‘2025년 제4차 이사회’가 18일 정선군청에서 열렸다.

이사회는 2025년 시‧군과 읍면동 주민자치 대표자 워크숍 추진 사항과 주민자치박람회 운영 결과 등을 보고 받았다.

또 2026년 차기 주민자치박람회 개최지 선정 등 주요 현안도 논의됐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올해 주민자치박람회에서 정선읍 주민자치회가 주민자치대상 우수상 수상도 공유됐다.

이정운 강원특별자치도주민자치회장은 “이번 이사회가 도내 주민자치 역량을 한층 강화하고, 내년도 주민자치박람회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 중심의 자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강원특별자치도주민자치회 이사회가 18일 정선군청에서 이정운 회장을 비롯한 시‧군 협의회 대표, 최승준 정선군수, 자문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정선군
윤수용 기자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