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5일 (4)
정유선 전 강원도의원 “구자열 지지”…6월 지선 불출마 선언

정유선 전 강원도의원 “구자열 지지”…6월 지선 불출마 선언

승인 2026-01-25 19:30:28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정유선 제10대 강원자치도의원. 본인 사진 제공

정유선 제10대 강원자치도의원이 6월 지방선거 불출마와 구자열 전 강원도 비서실장의 원주시장 당선 지지를 선언했다.

그는 25일 보도자료를 통해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광역의원 출마를 접고, 더불어민주당의 원주시장 선거 승리를 위해 모든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정유선 전 강원도의원은 “저의 기득권을 내려놓고, 원주의 변화를 이끌 구자열(전 원주시장 후보)의 당선을 위해 가장 낮은 곳에서 선거운동을 시작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구자열은 원주의 문제를 누구보다 깊이 이해하는 행정 전문가다”며 “구자열 시정에서 원주시민 전체의 행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덧붙였다.
윤수용 기자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