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6일 (5)
하남시보건소, 직원 코로나19  확진으로 건물 폐쇄

하남시보건소, 직원 코로나19  확진으로 건물 폐쇄

승인 2020-12-23 16:02:37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하남=쿠키뉴스 김정국 기자] 경기도 하남시 보건소는 23일 오후 2시35분경 안전안내 문자를 통해 보건소 임시폐쇄를 발표했다.

하남시 보건소 측은 지난 22일 직원 가족의 코로나19 양성판정으로 해당직원에 대한 진단검사를 실시한 결과 23일 오후 확진판정을 받아 보건소 건물을 폐쇄하고 접촉자182명을 추척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건소측은 기존 보건소에서 해온 선별진료 등 업무를 미사보건소로 이관했다.   

renovatio81@kukinews.com
김정국 기자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