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5일 (4)
강원 삼척 야산에서 산불…진화 중

강원 삼척 야산에서 산불…진화 중

승인 2025-08-25 17:34:43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삼척시 가곡면 오목리 산불(강원특별자치도소방본부 제공)
25일 강원 삼척시 야산에서 산불이 나 당국이 진화에 나섰다.

산림 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52분께 강원 삼척시 가곡면 오목리의 한 야산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이 났다. 불이 나자 당국은 헬기 4대와 장비 52대, 인력 160여 명을 투입해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다.

이날 산불로 현재까지 산림 3㏊가 소실된 것으로 알려졌다.

산림 당국은 진화를 완료하는 대로 자세한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할 예정이다.
 
한윤식 기자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